음악이 안정적인 자산이 된다, 뮤직카우 앱으로 보기

MUSICOW News

뮤직카우의 미인가 금융투자업에 대해 조사한다는 기사 관련 회원님들께 올리는 글 2021-11-16

안녕하세요. 뮤직카우 입니다.

금일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에서 뮤직카우의 미인가 금융투자업에 대해 조사한다는 한다는 내용의 기사로 인해 우려가 크신 회원님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뮤직카우는 금감원으로 부터 조사와 관련된 어떠한 언급도 들은 바가 없고 금감원 공보실을 통해 확인한 결과 조사 착수 계획이 있지 않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뮤직카우는 저작권(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이 제도권에 편입되어 금융자산 수준으로 보호되는 보다 강화된 이용자 보호 조치를 위해 금융위원회에 혁신 금융서비스를 신청하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뮤직카우는 충분한 법률 검토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건강한 음악 저작권 생태계 발전 및 기술 기반의 신 재테크 시장을 열어가기 위해 힘쓰며 저작권 투자 시장의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예비 유니콘으로 선정되기도 한 뮤직카우는 금융위원회에서 진행한 제2회 핀테크위크 2020에서 핀테크 혁신 기업으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뮤직카우는 향후 금융감독원 및 금융규제당국으로부터 관련 조사가 있을 경우 뮤직카우 회원들의 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성실히 조사에 임하고 법리적으로 충실히 소명하도록 하겠습니다.

Better Music Ecosystem
뮤직카우 드림.